• 1
  • 2
  • 3
이용후기
커뮤니티 > 이용후기
에펠세느 콘도 후기입니다~~~ 덧글 0 | 조회 3,664 | 2015-10-17 00:13:10
금융부부  

지난 10월 8일부터 파리 여행을 하면서 에펠세느콘도를 이용했어요.

여행계획을 세우며 가성비 대비 만족도가 극히 떨어지는 유럽지역의 호텔에 대해 고민하던중,

우연히 인터넷에서 콘도 정보를 접하고 결정을 하게 되었죠.

 

사실 큰 기대를 안하고 출발했었는데 도착해 지내다 보니 이번 여행에서 제일 만족스런것중의 하나가 숙소 선택이었을

줄이야. ㅋ~~

일단 위치 좋아요. 세느 강변이 지척인 깨끗한 동네에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몰, 슈퍼마켓등이 같은 단지내 위치하고 있어 이것저것 장보고 들락거리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또 적당한 유동인구가 있는 지역이라 치안도 문제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본인들이 많이 거주하는듯 했습니다.

 

무엇보다 편리한 교통이 최고, 최고였습니다.

저희는 주로 메트로를 이용하여 시내 관광을 다녔는데 주요 관광지 대부분 30분안에 도착할수 있었습니다.

물론 갈아타는 경우도 있지만 서울과 시스템이 비슷하여 노선도만 있으면 쉽게 찾아 다닐수 있었죠.

바로 앞 10호선 Charles Michels역을 이용하여 오페라, 시테섬, 노트르담성당. 생미셸, 생제르맹, 마레쪽을 이용하였고 도보로 10여분 거리인 6호선 Bir-Hakeim역을 이용하여 개선문, 루브르를 다녔습니다. Bir-Hakeim역 지척의 에펠탑은 수시로 걸어 산책하였구요.

외곽의 베르사이유 궁전을 갈때는 도보로 10여분 거리의 RER C선의 Javel역을 이용했습니다. 궁전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았죠.

구글맵도 필요없을 정도로 역 찾기도 쉽습니다.

말씀드린 세곳의 메트로역만 이용하시면 파리 시내 못가실곳이 없으실겁니다.

 

편의를 위한 기타 서비스도 제공되더라구요. 물론 유료입니다. ㅎ

저희는 파리 도착, 출발시 공항 픽업서비스를 이용했는데 트렁크 끌고 메트로역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하는일 없어 좋았죠. 메트로 내부도 서울 지하철 보다 좁아 민폐니까요.

그밖에 여행관련 서비스 내용도 있더라구요.

 

물론 이 콘도가 특급 호텔에 비할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아니기에 그런 부분을 생각하신다면 이곳이 아닌다른 곳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어설프고 불편한 호텔 서비스와 낡은 시설, 언어적 한계에 따른 불편등을 생각하신다면

독립된 공간에서 내가 집주인이 되어 여행기간동안 맘 편히 지낼수 있는 이곳의 장점은 가성비 대비 정말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저희 부부는 다음 기회에도 이용할것입니다. 언제가 될런지........ㅋ

또 뵙게 되길 바랍니다~~~~~

 

 

 

 

 

 

 

 
오늘 : 157
합계 : 354886